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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릴사서 안산다는데 솔까 메시 시즌 먹튀사이트 큐어벳 평균 공포보면..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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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를 걍 먹튀사이트 큐어벳 스트라이커로 쓰라고 시발 문어년아!!!!!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내야수 노진혁(먹튀사이트 큐어벳)이 억대 연봉에 진입했다.

 

축구대표팀 핵심 미드필더이자 2015년 호주 아시안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주장으로 나선 바 있는 기성용(30ㆍ뉴캐슬)이 국가대표팀 은퇴를 공식 선언했다.

 

대한축구협회는 30일 “기성용이 ‘2019년 아시안컵을 마지막으로 국가대표라는 큰 영광과 막중한 책임을 내려놓으려 한다’는 내용의 서신을 보내 대표팀 은퇴 의사를 밝혀왔다”고 공개했다. 

 

기성용은 협회에 보낸 서신에서 “축구인생에서 국가대표는 무엇보다 소중했다”면서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태극마크를 내려놓는 소회를 밝혔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갑갑한 세상 웃긴 한마디


 

이어 “아시안컵에서 팬들의 기대치에 못 미치는 성적으로 대표팀이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지만, 벤투 감독의 지도 아래 동료들과 후배들이 힘을 모아 극복하리라 믿는다”고 격려했다. 기성용은 “대표팀을 응원하는 축구팬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한국 축구가 승승장구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향후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안기겠다고 약속했다. “이제부터는 소속팀에서 최선을 다하는 게 나의 과제”라 언급한 그는 “축구선수로서 경력이 끝날 때까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대작들의 잇따른 흥행 실패로 침체했던 한국영화계에 코미디가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3일 개봉해 닷새 만에 313만 관객을 모은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 얘기다. 마약반 형사들이 잠입 수사를 위해 차린 치킨집이 ‘맛집’으로 소문난단 기발한 설정이 입소문을 모으며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각각 하루 100만 안팎 관객이 들었다. 개봉 일주일도 안 되어 손익분기점 230만명을 가뿐히 넘겼다. 이에 앞서 이달 초 개봉한 조폭과 고교생의 몸이 바뀌는 코미디 ‘내안의 그놈’(감독 강효진) 역시 180만 관객을 동원하며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특히 ‘극한직업’의 주연배우 류승룡은 최근 4년 동안 ‘손님’ ‘도리화가’ ‘7년의 밤’ ‘염력’등 연이은 흥행 실패로 슬럼프를 겪다가 이번 영화로 다시 평가받는 분위기다.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극 중 마약반 고 형사(류승룡)가 시도 때도 없이 말하는 치킨집 선전 문구다. 류승룡의 간드러진 억양이 더해져, 중독성 강한 명대사가 됐다. 재기에 성공한 그를 두고 관객들 사이에선 “지금까지 이런 류승룡은 없었다”는 칭찬도 나온다.

 

이미 코믹 연기로 인정받은 류승룡과 이동휘를 비롯해 이하늬·진선규·공명 등 마약반 형사 역할을 맡은 배우들의 찰진 앙상블에도 호평이 잇따른다. 코미디 영화에 익숙한 배우 조합이 아님에도 이런 반응을 얻은 데는 무엇보다 시나리오의 힘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극한직업’의 대사는 이병헌 감독, 그리고 지난해 5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코미디 ‘완벽한 타인’에 이어 공동각색을 맡은 배세영 작가의 솜씨다. 이병헌 감독은 “신예 문충일 작가가 쓴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뼈대로, 예고편에 나온 재밌는 대사는 배 작가가 거의 써줬다. 저도 지지 않겠다고 경쟁하듯 더 재밌는 대사를 쓰려 했다”고 전했다. 이 감독 자신도 코믹한 말맛으로는 충무로에서 알아주는 시나리오 작가 출신이다. 흥행 영화 ‘과속스캔들’ ‘써니’ 등을 각색한 데 이어 코믹 성장물 ‘스물’로 상업영화 감독에 데뷔했다. 이번 영화에선 오합지졸 형사들의 호흡을 박자감 있게 담아낸 연출도 돋보인다. 이번 흥행이 “얼떨떨하다”는 제작사 어바웃필름의 김성환 대표는 “‘과속스캔들’ 각색 작가 시절부터 이 감독을 봐왔다”면서 “조금이라도 뻔할 것 같으면 다른 방향으로 뒤틀고, 캐릭터 하나하나 애정을 갖고 공을 들이는 게 ‘이병헌표 코미디’의 강점”이라 했다.

 

강유정(강남대 교수) 영화평론가는 “이병헌 감독은 청춘 코미디 ‘스물’에 이어 지난해 섹스 코미디 ‘바람 바람 바람’ 등 여러 시도를 해온 코미디의 장인”이라면서 “결국 관객을 움직이는 건 스토리다. 한동안 한국영화가 너무 큰 사회적 이슈에 집중하다 보니 디테일이 결핍된 시나리오가 많았는데, 올해 앞서 개봉한 ‘말모이’의 엄유나 감독이나 이병헌 감독처럼 자기 이야기를 참신하게 펼쳐낸 작가 감독들의 영화를 관객들이 알아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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